본문 바로가기
패션

여성패션추천, 아비에무아 페이크 레더 심볼 점퍼 구매 후기

by 김호호입니다 2024. 2. 14.

 

 

안녕하세요 호호입니다. 오랜만입니다. 오늘은 제가 얼마 전 아비에무아 홈페이지 시즌오프 세일 때 30% 할인율로 구매한 페이크 레더 심볼 점퍼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아비에무아 (Àvie muah)

아비에무아는 가수 다비치의 멤버 강민경 씨가 설립한 패션브랜드로 밀레니얼세대에 굉장히 인기가 많고, 폰놉과 악세사리, 의류와 잡화를 직접 디자인하고 생산하는 브랜드입니다.

 

아비에무아 사이트

https://aviemuah.com/

 

Àvie muah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aviemuah.com

 

아비에무아 매장

 

아비에무아 합정 플래그쉽 스토어 : 서울 마포구 양화로6길 88 1F, 2F

아비에무아 서울숲 스토어 : 서울 성동구 서울숲2길 18-1 1F, 2F

아비에무아 신세계 백화점 센텀시티점 : 부산 해운대구 센텀남대로 35 신세계백화점센텀시티점 4F

 

가격

페이크 레더 심볼 점퍼 아이보리의 원래 가격은 276,000원이고 저는 30% 할인된 금액으로 193,200원에 구매하였습니다. 배송은 3일만에 도착하였고 포장도 역시나 엄청 꼼꼼하고 백화점브랜드에서 구매한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디테일 및 착샷

 

박스안에 또 박스가 담겨왔고, 열어보면 이런식으로 꼼꼼하게 포장되어 왔습니다. 전체적으로 컨디션도 좋아서 반품이나 교환은 안했어요

아이보리라고 하지만, 생각보다 베이지느낌이 많이나고, 아무래도 가죽의 결이 잘 살아있는 제품이다보니 색이 전체적으로 똑같은게 아니라 빛받음에 따라 다르게 보이는게 매력인 제품이예요.

 

 

실제 착용한 소감

원래 작년 9월 합정 아비에무아 쇼룸에서 입어보고 너무 맘에들어 구매하고자 했으나 품절현상으로 인해 구매하지 못한 상품이었는데, 원래 가격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서 너무 행운이었다는 생각도 들고, 페이크레더지만 엄청 가볍고 부드러워서 봄,가을에 너무 유용하게 입을 것 같은 옷입니다. 아비에무아는 이번에 2번째 구매인데 가격대는 좀 나가지만 확실히 옷의 디테일이 살아있어 실망하지 않는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